경북대학교병원(慶北大學校病院, Kyungpook National University Hospital)은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중구 동덕로에 위치해 있으며, 대구경북지역을 대표하는 국립대학교병원이다. 경북대학교병원은 대한민국이 근대화가 시작되던 1907년 개원하여 현재에 이르기까지 110여 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의료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해왔으며 설립 목적인 교육,연구,진료 기능을 충실히 수행하여 인류의 건강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대구 중구에 위치한 경북대학교병원 본원을 중심으로 2011년 대구 북구에 신설한 칠곡경북대학교병원이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최상의 진료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특히 2020년 12월에 발표된 4기 상급종합병원에 경북대학교병원과 칠곡경북대학교병원 모두가 지정되면서 명실상부 대구를 대표하는 공공의료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21년 11월 8일 반월당역 반달스퀘어(삼성생명빌딩) 확장오픈'
대구차여성의원(난임병원)은 영남 최고의 연구실과 연구진을 기반으로 시험관아기, 인공수정, 미성숙 난자, 배란장애, 남성 난임, 습관성유산, 정자은행운영 등 첨단 시술법으로 높은 임신성공률을 기록하고 있는 난임(부인과) 전문 병원 입니다.
계명대학교 대구동산병원은 계명대학교 동산병원(달서구 신당동)이 이전한 후 같은 자리에 2019년 4월 15일 종합병원으로 개원하였습니다.
우수한 진료교수를 초빙하여 대학병원 수준의 진료를 받을 수 있고, 특화진료센터인 소화기내시경실, 인공신장실, 호스피스병동에서 전문화된 진료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상급종합병원인 계명대학교 동산병원과 연계된 진료를 통해 최고의 진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초역세권의 편리한 교통과 넉넉한 주차공간, 넓은 진료공간과 대기시설, 도심 안에서 누리는 청라언덕 산책길이 있으며, 2차 종합병원으로 진료의뢰서가 필요 없어 진료와 검사, 수술 등 짧은 대기시간으로 진료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곽병원 임직원은 환자분들의 쾌유를 위하여 모든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의료서비스의 목표는 환자의 건강임을 알고 있는 저희 의료진들은 국내외에서 다년간 임상 및 연구에 종사해 왔으며, 현재도 새로운 의료 지식을 신속히 받아들이는 한편 꾸준한 연구활동으로 진료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