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미미면가는 2012년에 오픈하여 현재까지 운영중인 일본식 메밀소바 전문점입니다.
저희는 다른 곳과 차별화를 두기 위하여 다양한 토핑과 육수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온육수는 가쓰오부시와 아츠게츠리 를 사용하여 보다 풍부한 향과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히로시마의 소울푸드로 한 끼 식사를 책임져온 오코노미야끼를
대한민국 대표, 히로시마 오코노미야끼 전문점 핫쵸가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최고의 오코노미야키에 대한
본고장 맛의 변함없는 기준을 제시합니다.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핫쵸에서 직접 눈앞에서 조리되는 과정을 보며
보는 즐거움과 최고의 맛까지 만끽하는특별한 경험을 만나보세요.
또한 야끼소바, 다양한 사이드, 하이볼, 생맥주, 생과일 츄하이까지 다양한 주류도 함께하고 있습니다.
[편리하게 캐치테이블에서 예약하세요!]2012년 서초동(본점) 개업 이후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으며, 그전까지 한국식 메밀이 만연했던 시대에, 전통 일본식 소바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으며, 2017년 수요미식회 메밀소바편 선정을 시작으로 2018년부터 6년 연속 미쉐린가이드에 선정된 미나미입니다. '안전한 재료, 정직한 조리, 건강한 요리'의 3가지 테마를 바탕으로 매일 자가제면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메밀함량 80% 고함량의 하이퀄리티 소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화려하고 자극적인 요리는 없지만, 소박하고 따뜻한 감성의 요리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2012년 개업 이후 10년 만에 2022년 7월 신사동에 2호점 도산공원점을 오픈하였으며,서초본점은 소바에 조금 집중되어 있는 매장이라고 한다면, 도산공원점은 소바+캐주얼 일식 요리를 더 함으로서, 보다 폭넓은 고객층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언론 방영]1. 인생메뉴잘먹겠습니다 13회, 2016년 10월 15일: 니신소바/소바마끼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