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즈라멘의 마지막 한입이 더 맛있는 이유1. 자가제면 - 매일 면을 만들어 방부제 넣지 않은 건강한 면입니다. 2. 통밀 가는 면 - 쫄깃한 식감과 통밀향의 풍미가 은은한 가는 면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3. 유자&더블스프 (닭육수+해산물육수) 가츠오부시, 다시마, 멸치, 뒤포리, 생선부시류 - 장시간 우려 가벼운듯 깊이가 있는 육수에 고흥유자를 넣어 유자의 상큼한 풍미와 색을 입혀 재료들의 맛을 살려줍니다. 4. 신선한 향미유 - 양질의 닭기름에 마늘, 파 등 향기야채의 향기를 차분히 가둔 신선한 기름을 매일 만듭니다. 5. 한국에서 가장 맛있는 이베리코 차슈 - 한국의 모든 돼지로 만들어 보니 결국 이베리코 돼지가 No 1. 한국에서 유즈라멘이 유일하게 만듭니다. 6. 조미료 No - 육수가 가지고 있는 본연의 맛에 충실하기 위해 화학조미료를 넣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라멘 맛집 **우츄진**입니다!저희 우츄진은 진정한 라멘의 맛을 여러분께 전하기 위해 매일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츄진의 라멘은 40여 년 동안 일본 라멘 외길을 걸어오신 재일교포 니시이나루미 장인의 기술을 전수받은 허인범 달인의첫 번째 제자로서, 그의 정성과 열정을 그대로 담아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특별한 라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허인범 달인(생활의 달인 546회)은 부산 서면과 서울 연남동 매장 이후,을지로 세운대림상가에 새로운 브랜드인 우츄진을 열어 한 그릇의 라멘으로 마음까지 달래줄 수 있도록 정진해 나가겠습니다. 상호우츄진 : (우주인) 라멘을 계속 먹는 폭식자. 위에 블랙홀이 들어있다는 의미 입니다.
국내산 돼지뼈를 진하게 우린 뒤, 완도산 다시마와 천일염, 각종 재료들로 간을 합니다. 돼지기름(세아부라) 보다는 뼈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살리려고 노력했습니다. 약골이었던 제가 보양식을 만들고 싶어서, 오픈한 매장입니다. 벌써 6년이 되었네요. 이왕이면 재미있는 보양식을 해보자! 해서 일본에서 라멘을 배워왔지만생각했던것과는 달라 이것 저것 바꾸다 보니. . 지금의 메뉴가 나왔습니다. 기존의 라멘과 조금 다르다 보니, 실망하시는 경우도 있습니다만,든든하게 먹고 간다 라는 말씀에 가슴이 벅찰때도 많이 있습니다. ㅠㅠ마지막으로 드리고 싶은 말씀은,밥이 무료입니다. 진짜 뼈를 왕창 넣고 끓여 만든 국물이니 밥을 말아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꾸준히 와주시는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분위기좋은 서울역맛집 라멘맛집 서양라멘 입니다서양라멘의 영어이름은 'YOFURAMEN' 인데요'ようふう [洋風]' 일본어로 양풍, 양식이라는 뜻입니다. '서양라멘'은 일본식라멘과 이태리스타일과 접목시킨 양식풍 라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시즌별로 달라지는 특별메뉴도 선보이고 있답니다 :)모든 면은 매장에서 직접 자가제면 한 중면을 사용하고 있으며,라멘메뉴에 들어가는 스프 또한 직접 돈사골과 돈등뼈를장시간 우린 육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라멘과 잘어울리는 아페롤스프리츠, 하이볼, 켈리생맥주, 소주까지 준비 되어있으니 오셔서 추천해드리는 페어링 조합과도 드셔보시고 여러 사이드메뉴와도 곁들여드셔보세요!좌석은 혼밥하시는 분들을 위한 바 테이블 뿐만 아니라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창가 2-4인석도 마련되어있습니다 :)주차공간은 매장이 협소한 관계로 저희 매장 앞 그랜드센트럴 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인근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쿄오모라멘?쿄오모(오늘도)라멘쿄오모는 '오늘도'라는 뜻으로 약수동 동네 주민들과 학생들, 주변 회사원들까지자주 편하게 라멘을 즐기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약수시장길 골목에서 8석의 작은가게로 출발합니다. 다소 협소하더라도 한그릇 든든하고 배부르게 먹고 가실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닭을 주재료로한 육수 베이스와 그외 돼지뼈와 부시류 들로 감칠맛을 내고 쿄오모만의 비율과 숙성을 통해 맛을 내었습니다. 저희는 뽀얗고 진한육수 (파이탕), 맑고 깊은육수 (칭탕) 두가지의 스프를 만들고 있습니다. 간은 비법시오(소금)타래로만 사용합니다. 육수 본연의 맛과 감칠맛을 끌어 올릴수 있도록 타래의 숙성과 쿄오모만의 재료배합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시판제품은 사용하지 않으며 화학 조미료 또한 최소화하고 모든 소스와 육수는 직접 만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