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애월의 숨겨진 보석, 찻집 지안은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힐링과 릴랙스를 원하는 분들에게 최적의 티하우스입니다. 이 곳은 평온함과 편안함이 가득한 공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대중적으로 즐길 수 있는 찻집입니다. 동시 30명 수용 가능한 단체 다도체험 및 워크샵도 가능합니다. 부모님과 어르신을 모시는 가족 모임이나, 분위기 좋은 데이트를 하기에 딱 맞는 곳입니다. 특히 찻집 지안은 케어키즈,펫존으로 가족들과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사진 맛집으로 유명한 이 곳에서는 아름다운 인테리어와 애월의 시골 풍경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색적인 애월 찻집 지안에서는 다도체험을 통해 차 문화를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티바에서 제공하는 하이엔드 티오마카세는 자사호와 경덕진 도자기를 사용하여 정성스럽게 내리는 하이엔드 찻자리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다원을 꿈꾸는Organic Tea House, 올티스입니다. - 유기농으로 재배한 녹차, 홍차, 백차, 청차, 황차, 흑차, 호지차, 말차를 직접 생산, 가공, 유통합니다. - 올티스의 찻자리는 예약제로 진행되며, 티클래스 'Tea Mind'와 티코스 'Tea Haven' 두 가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Tea Mind- 올티스의 차 4종류를 티팜 마스터의 손길로 우려 정성껏 내어 드리는 티 테이스팅 원데이 클래스입니다. - 올티스 차 농장 이야기와 차에 대한 기본 지식을 안내하여 찻자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듭니다- Brief explanation will be given in English during the session only when booking through 'Airbnb Experience'.
'흘(heul)'
1. 잡풀이 많이 우거진 넓은 돌밭, 곶자왈을 뜻하는 제주 방언
2. 위안(처), 도움, 피난처, 안전한 곳, 위로란 뜻을 지닌 네덜란드어
곶자왈 거문오름을 닮은 떡과 차가 있는 공간으로 초대합니다.
모든 이들에게 위로가 되는 공간 heul
-
'heul'의 떡은 100% 국내산 쌀가루와 찹쌀가루, 비정제 설탕으로 만드며 첨가제와 방부제가 전혀 들어가지 않는 자연 그대로의 건강한 떡입니다.